롯데백화점 대전점, 봄 시즌 ‘아웃도어 MEGA박람회’ 개최
롯데백화점 대전점, 봄 시즌 ‘아웃도어 MEGA박람회’ 개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2.2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강재욱)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봄산행이나 트레킹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형 아웃도어행사로 ‘아웃도어 MEGA박람회’를 마련한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9층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해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아이더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사계절상품 창고 대공개’ 행사로 펼쳐지며 총 40여억 원 가량의 물량을 최대 30~60%할인해 판매한다.
 

일년에 두 번 진행되는 ‘코오롱스포츠 창고대공개’ 행사에서는 최대 40%OFF 행사가 펼쳐져 대표 아이템으로 주노구스다운을 29만4000원에, 펜스다운을 23만4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티셔츠, 바지, 고어재킷, 등산화 등 다양한 봄과 여름시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사계절상품 이월상품전도 진행되어 고어텍스, 등산화, 티셔츠, 바지 등 브랜드별로 의류와 용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각 브랜드별로 사은행사도 진행되어,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등산양말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이정복 스포츠레저Floor장은 “이번 아웃도어 박람회에서는 재킷, 등산화, 티셔츠 등 봄시즌 인기아이템 위주로 물량을 준비했다”며 “봄산행이나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쇼핑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