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상품 행사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상품 행사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3.02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는 봄맞이 매장개편으로 따뜻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고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는 다채로운 봄 상품 행사를 마련해 고객을 맞이에 나선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봄맞이 코스메틱 행사가 3~5일, 3일간 진행된다. 봄의 화사함을 표현 할 수 있는 다양한 색조 화장품과 새내기를 위한 향수, 그리고 계절이 바뀌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신상품도 제안한다. 이와함께 1층 화장품 단일매장에서 20/40만 원이상 구매시 1/2만 원 갤러리아상품권을 5일까지 지하 2층,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또 7층 행사장에서는 캘빈클라인진 봄 상품 기획전과 슈페리어 봄 이월상품전이 열리고 4층 영캐주얼 행사장에서는 랩, 플라스틱아일랜드, 에고이스트, 매긴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봄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금강제화, 랜드로바, 탠디 균일가 대전이 진행되며 2층 엠포리오아르마니 매장에서는 슈즈, 가방 특집전이 열린다. 8층 행사장에서는 빈폴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간절기 상품 특집전과 아식스 이월상품전이,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TI포맨 특가전이 진행된다.

또 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련했다. 4층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는‘스튜디오럭스' 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프린팅 레깅스 브랜드‘엠이즘’을 만나 볼 수 있다. 8층에서는 컬럼비아 벤트 슈즈 팝업행사가, 5층에서는 아이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스토케’팝업행사가 각각 열린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닥스, 에이프릴엣홈 브랜드가 참여한 봄 침구 특집전과, 헹켈, 테팔, 모네타, 르크루제 브랜드가 참여한 수입 주방 3대 상품전, 그리고 에이스침대 베딩 상품전이 열린다.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3/3일 삼겹살 데이를 맞이 우성포크, 한맘포크 삼겹살을 정상가대비 50% 할인 판매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