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정기 세일 돌입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정기 세일 돌입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4.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황용득)는 봄 정기 세일 마지막 3일 주말을 앞두고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막바지 총력을 다한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탠디 슈즈 종합전이 열리고 안나수이, 메트로시티, 로베르띠다까메리노 브랜드가 참여한 패션 선글라스 특집전이 펼쳐진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나인스텝, 팝스에비뉴, ST프렌치 브랜드가 참여한 스트릿캐주얼 특집전과 비너스, 비비안, 트라이엄프 브랜드가 참여한 란제리 3대 봄 가격인하전이 열린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세라 제화 균일가전과 러브캣 DP상품전이, 1층 행사장에서는 메트로시티 주얼리 균일가전과 하이코스 퍼퓸 인기향수 특가전이 펼쳐진다. 2층 행사장에서는 아이그너, 소니아리키엘 이월상품전, 5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앤디앤뎁 이월상품전,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앤드지에디션, 코모도 브랜드가 참여한 맨즈웨어 특집전을 만나 볼 수 있으며 7층 행사장에서는 캘러웨이, MU스포츠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골프 봄 라운딩웨어 제안전이 열린다. 8층 행사장에서는 빈폴아웃도어, 아이더,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봄  꽃 산행 패션제안전과 퀵실버, 록시, 아레나, 엘르 브랜드가 참여한 래쉬가드&비치웨이 기획전이 펼쳐진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나비드 라텍스 베딩 특집전과 저스트홈/에이프릴앳홈 침구 상품전, 필립스 수입 소형가전 특집전이 진행되며 10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다우닝 소파 진열상품전이 진행되 진열상품을 최대 25%~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당일 100만 원이상 구매시 패브릭 쿠션 2개를 증정한다.

한편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우리 지역의 우수 농자원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농식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충남 아름드리 6차 산업 우수상품전이 14~20일까지 열려 서산 아로니아, 금산 흑삼청, 태안 소금 등 우리 지역 14개 우수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충남지역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