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점, 다양한 여름상품전·역시즌 마케팅 진행
갤러리아타임월드점, 다양한 여름상품전·역시즌 마케팅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6.0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는 본격 여름철을 앞두고 다양한 여름상품전과 함께 겨울 대표상품인 모피와, 다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

계절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역시즌 마케팅 대표상품인 모피와 다운을 구매 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우선 5층 여성의류 행사장에서는 동우모피, 진도모피, 끌레베, 엘페 브랜드가 참여한 모피대전이 10~12일까지 진행되 최대 50~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또 8층 아웃도어 행사장에서도 빈폴아웃도어, 밀레, 디스커버리, 컬럼비아 브랜드 겨울 인기다운 특가전이 9~15일까지 진행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엘본더스타일 백 특집전이 12~14일까지 열려 지방시, 발렌시아가, 생로랑 등 브랜드의 다양한 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피에르발망 이월상품전, 소니아리키엘 이월상품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3층 행사장에서는 이로/썬쿠 수입브릿지 특집전이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DKNY/CK 남성의류 특집전과, 아르마니진 스타일전이 열린다. 7층 행사장에서는 힐피거데님 PRE-SALE 상품전과 스트릿캐주얼 원피스 특별전이 나인스텝/ST프렌치/팝스에비뉴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열리고 엘로드 여름골프 패션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휠라스포츠, 프리미어스테이지, 푸마, 플랫폼 등 브랜드가 참여한 여름샌들, 스니커즈 특집전이 진행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 특가 상품전이 진행되며 당일 100/200/300/500/1000만 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마메종 인테리어 소품/수예 특집전과, 로얄알버트 그룹 상품전이 열리고 10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디자인벤처스 창립축하 특집전이 진행되 원목/대리석 식탁 세트를 30~35%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바다의 향기 수산물 페스티벌 행사가 15일까지 진행된다. 속이 꽉찬 대게(러시아)1미 3만9000원, 랍스타(캐나다) 1미 2만9000원에 판매되는 이번행사에는 행사기간중 대게, 랍스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즉석에서 무료로 쪄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