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시즌오프 세일 실시
갤러리아타임월드, 시즌오프 세일 실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6.2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는 23일부터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시즌오프 세일에는 트래디셔널 브랜드 폴로/ 빈폴/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헤지스 등 남성 트래디셔널 브랜드를 비롯, 폴로랄프로렌여성/ 빈폴레이디스/ 랄프로렌 칠드런/ 헤지스레이디스 /헤지스골프/ 힐피거데님 등 여성, 아동, 골프, 진 까지 총 18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30% 시즌오프 세일에 들어간다.
또 트래디셔널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20·40만 원이상 구매시 1·2만 원 갤러리아상품권을 23~25일까지 증정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세일도 진행되 30% 세일에는 스와로브스키/ 불가리와치/ 듀퐁선글라스/ 나이스클랍/ 비이커/ 시스템/ 시스템옴므/ 캡 등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했으며 20% 세일에는 시슬리/ 톰보이/ 코모도/ 캘빈클라인진/ 닥스골프 등 브랜드에서 세일혜택이 주어진다. 또 SPA 브랜드 자라에서도 22일부터 최대 60%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한편 각 층 행사장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여름침구 특가 상품전이 아이리스/ 빙하트/ 에이프릴앳홈 /닥스침구/ 저스트홈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탠디/ 고세/ 닥스 브랜드 샌들 특집전이, 1층 행사장에서는 바캉스 선글라스 2·3·5만 원 균일가전이 gg갤러리/ 카스텔바작 등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8층 행사장에서는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머렐 등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바캉스 의류,용품 특집전이 진행되며 닥터마틴 브랜드에서는 샌들 특집전이 진행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이너 2대 브랜드 앤디앤뎁/강희숙 에서 상반기 베스트 상품 컬렉션이 열려 원피스, 재킷, 블라우스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으며 더불어 고세/ 엠씨/ 벨라디터치 /이새 등 커리어 4대 브랜드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