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세무서 ‘납세자의 날’ 행사
천안세무서 ‘납세자의 날’ 행사
국세공무원 포상
  • 황순정 기자
  • 승인 2008.03.0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세무서(서장 홍순필)는 직원과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천안웨딩코리아 4층 회의실에서 제42회 납세자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국세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 및 국세공무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했다.
모범납세자 수상에는 기획재정부장관상에 김인술 연합정밀 대표이사, 박상순 알카텔진공코리아 대표이사, 신영수 삼조셀텍 대표이사가 영예를 안았으며, 국세청장상에 강용훈 코셈테크 대표, 송석화 송화산업 대표, 근로자 안덕호 영서의료재단 부원장이 대전지방국세청장상에 이종우 동성산업롤 대표, 하태주 (주)패커드코리아 대표이사, 전용갑 활림건설 대표이사, 김재하내과원장, 김영만 김영만치과원장이 천안세무서장상에 박기현 드림전자주식회사 대표이사, 김판대 모던건설주식회사 대표이사, 정우영 우창산업 대표이사, 김진국 태현테크놀로지 대표, 도화봉 창문외과원장, 조인회 두올물산 대표이사 등이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이 밖에 방인숙 아산시청 공무원은 세정협조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대전지방국세청장상을 수여 받았다.
이날 1일 명예서장에 김용웅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장이 위촉됐으며,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 오미숙 하나세무회계사무소 세무사가 위촉되어 위촉장과 위촉패를 수여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