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2017년 가을학기 회원모집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2017년 가을학기 회원모집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7.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 문화센터가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을 진행 한다.
‘NOW, 바로 지금’ 을 키워드로 현재를 즐기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올 가을을 조금 더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회원모집은 오는 8/31일까지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회원 접수를 진행하고 9/1일~11/30일까지 가을학기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아날로그 감성과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마스터 시리즈’ 가 새롭게 선보인다. ‘마스터 시리즈’는 가을과 어울리는 ‘시’와 친해져 보는 시간으로 최고의 작품에 주목하는 문학의 전당 출판사가 추천한 길상호 시인과 손미 시인이 시의 아름다움과 시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시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시의 매력에 대해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9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손 글씨로 엽서를 써보고 내 삶을 기록하는 책을 만들고 필름카메라에 대해 배워 볼 수 있는 ‘트렌드 익스프레스’ 강좌와 ‘비긴어게인, 재즈로 만나는 여행’ 강좌를 통해 재즈의 또 다른 매력에 빠져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한편 분야별 멘토들에게 듣는 인생이야기 ‘그레이트 시리즈’에는 허태균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교수(8월3일,목)의 ‘내 마음에 답이 있다, 대한민국을 만드는 한국인의 마음’을 테마로 불행한 사회를 만드는데 우리들이 어떤 역할을 해왔는지 제대로 알고 정확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는 시간과, 심리학 박사 최성애(9월18일,월) ‘내 마음에 답이 있다, 나는 왜 아이에게 화를 내는가’, 방송작가 이병율(10월18일,수) ‘내 마음에 답이 있다, 내안에 있는 사랑을 찾아서’, 뮤지컬 배우 남경주(8월 28일, 월) ‘내 마음에 답이 있다, 미치면 즐거운 지금 이 순간’ 등의 명 강의를 들을 수 있다. 타임월드 10층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강의 당일 영수증을 확인 후 입장권으로 교환해야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쿠킹클래스’에서는 영배 세프와 함께 일본 요리를 배워보는 시간과 집에서도 낭만적인 브런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요리 팁과 간단한 실습을 해보는 김미라 쿠킹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재테크, 뷰티&메이크업, 영어, 플라워레슨, 미술, 건광관리&댄스, 노래교실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들과 엄마랑 아가랑 함께 하는 프로그램부터 주말에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까지 500여 개의 강좌들을 문화센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백화점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반영한 프로그램들이 신설 강화됐으며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일일 강좌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며 “문화센타 브로셔를 참고해 좋은 혜택을 놓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