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골프웨어 Mega 박람회’
롯데백화점 대전점‘골프웨어 Mega 박람회’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09.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김윤중)은 다양한 가을상품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쇼핑고객을 맞이한다.
10일까지 주말쇼핑고객을 위해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로 당일 30·60·10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각 롯데상품권 2·4·7만 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골프웨어 Mega 박람회’가 펼쳐진다. 엘로드, 이동수골프, 까스텔바쟉, 핑, 울시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점퍼, 구스조끼, 바람막이 등 브랜드별로 가을 골프웨어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캐디백이나 아이언세트 등 골프용품도 선보인다. 그리고 유명 골프웨어 ‘블랙앤화이트 이월상품전’도 진행되어 점퍼, 바지, 바람막이 등 총 5억원 가량의 이월상품을 40~60%할인하여 선보인다.
재킷, 사파리, 가을점퍼 등을 선보이는 ‘남성 가을패션 상품전’에서는 바쏘 정장을 23만 원과 27만 원에, 웰메이드 점퍼를 10만 원에, 사파리를 14만 원에 선보이고 오버톤, 나인스텝, 앤듀 등이 점퍼, 카디건, 코트 등을 선보이는 ‘가을아우터 특집’행사 도 열린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에이스침대, 리스톤, 에쉴리퍼니처 등이 참여하는 ‘유명가구 인기상품 제안전’이 진행되어 침대, 테이블, 식탁, 소파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8층에서는 ‘JEEP 가을상품전’이 열려 후드집업, 야상점퍼 등을 선보이고 6층 아동매장에서는 휠라키즈, 빈, ASK주니어 등이 참여하는 ‘아동 가을패션 제안’ 행사가 진행된다.
4층에서는 ‘손정완&까르벤정 브랜드 위크’ 행사가 진행되고 3층에서는‘BCBG 인기상품 특집’ 행사가 열려 트렌치코트, 점퍼 등을 선보인다. 지하1층 가정관에서는 빌레로이앤보흐 40~50%할인판매 행사가 진행되고 토탈아트 전통유기 9만9000원 상품전도 진행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