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신규인증
8월, 8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신규인증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이노비즈 인증서 수여식과 간담회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7.09.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12일 이노비즈협회 관계자와 기존 이노비즈기업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사진 =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공]


대전·충남·세종지역 8개 기업이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따라 8월에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신규 인증을 받았다.
이노비즈는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설립 3년 이상의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말한다.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12일 이노비즈협회 관계자와 기존 이노비즈기업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이들 기업을 격려했다.
이노비즈 수여식이 끝난 뒤 곧바로, 참석한 이노비즈협회 관계자와 신규?기존 이노비즈간 네트워크 구축, 기업의 규제애로 청취 및 지원방안 모색을 위한 간담회도 함께 개최했다.
이번 신규 인증을 받은 기업 중 대전 유성구 탑립동에 위치한 (주)제이오이엔지는 환경에 대한 신뢰성 확보 테스트를 하는 주문형 챔버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항온항습 룸챔버의 최적화된 맞춤형 설계 및 제작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다. 
현재 전국의 이노비즈기업은 1만8020개이며, 이 중에서 대전·세종·충남지역은 1288개 기업(대전 484, 세종 58, 충남 746)이 인증을 취득했다.[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