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육상·태권도 꿈나무 선발
예산, 육상·태권도 꿈나무 선발
충남소년체육대회 출전 대표선수 선발전 성료
  • 정신수 기자
  • 승인 2007.03.13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교육청은 제35회 충남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할 대표선수를 선발하고자 육상 초, 중학교 21개교 183명, 태권도 초, 중학교 26개교 201명과 학교장, 학부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예산] 예산교육청(교육장 오춘근)은 지난 9일 예산공설운동장(육상)과 12일 예산중학교체육관(태권도)에서 운동소질이 뛰어난 우수선수를 발굴ㆍ육성해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제35회 충남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할 대표선수를 선발하고자 육상 초, 중학교 21개교 183명, 태권도 초, 중학교 26개교 201명과 학교장, 학부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 모두 학교의 명예를 걸고 겨울방학 내내 동계강화훈련을 통해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열띤 경쟁속에 육상 종합1위는 덕산초등학교ㆍ예산중학교, 태권도 종합1위는 예산초등학교ㆍ예산중학교가 각각 차지했다.
오춘근 교육장은 참가선수 및 지도교사들의 그간 노고를 치하하고, 출전선수 모두 충남소년체전 및 전국소년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상위권에 입상한 선수들은 예산대표 선수로 출전해 제35회 충남소년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