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식품대전 개최
2017 대한민국 식품대전 개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11.1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영록)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 aT)는 오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7 대한민국 식품대전(KFS)' 의 메인 콘텐츠인 중소식품기업관 세부 내용을 최초 공개했다.
aT에 따르면 올해 중소식품기업관은 천연식품(Natural)부터 발효식품(Slow), 건강기능식품(Wellness), 디저트·음료(Pleasure), 간편식품(Convenience)까지 총5개 트렌드 테마관으로 구성되며 각 테마관에는 154개 참여 기업이 각각의 브랜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의 부스를 구성하여 참관객들은 우리나라의 다양한 식품들을 맛보고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참여 기업들은 각 테마에 걸맞은 식품을 전시·홍보하고 판매까지 진행함으로써 참관객과 참여기업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B2C 전시관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는 제품 개발의 숨은 이야기와 제의품 우수성을 스토리텔링하여 참관객에게는 전시 관람의 재미를 더하고 참여기업에는 자사 스토리를 활용한 구체적 제품 홍보 방안을 제공한다.
aT는 154개 모든 참여기업에 VMD(visual merchandiser) 부스 코디네이팅을 진행하는데 VMD가 전하는 부스 코디네이트 코칭과 기업의 숨은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법을 참여기업이 향후에도 활용하도록 유도해, 기업의 지속 성장을 돕는다는 방침이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