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정기세일
갤러리아타임월드, 겨울정기세일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11.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가 겨울정기세일을 1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남성의류 아르마니진 30~40%, 디젤, 마에스트로, 캠브리지멤버스, 지이크 등 20~30%, 명품 브랜드 코치 30~50%, 올라카일리 30~40%, 에트로, 듀퐁슈즈, 토리버치, 오일릴리,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20%, 제화브랜드 닥스제화, 에스콰이아, 미소페 등 20~30%, 유니캐주얼 브랜드 잭앤질 50%, 버커루 10% 등 겨울세일에 참여했다.
2층 행사장에서는 소니아리키엘, 비비안웨스트우드 브랜드가 참여한 명품의류 이월특집전과 아테스토니 슈즈 이월전이 열린다. 5층 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 끌레베, 동우모피, 성진모피 브랜드가 참여한 모피대전이 열려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뮤젤 브랜드 진주 50%, 골드/화이트골드 액세서리 60~70%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헨리코튼/ 킨록앤더스 남성의류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지프 방한의류 특집전과 골프의류 브랜드 보그너 이월상품 기획전이 진행되며 8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 이월특집전과, 아이더 겨울상품 대전이 펼쳐진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황사, 미세먼지, 온열질환 등 건강을 위협하는 유해요소들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관리 가전제품을 소개한다. LG전자, 삼성전자에서 선보이는 건조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시 사은품 및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소프라움 구스상품 특집전, 에이스침대 특집전, 다이슨 기획전 등도 함께 진행된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