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그룹 정기 인사 단행
한국타이어 그룹 정기 인사 단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7.12.0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대표이사 조현식)와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통한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2018년 1월 1일자의 그룹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대표이사 조현식 총괄부회장을 포함해 한국타이어 사장 1명, 부사장 1명, 전무 5명, 상무 4명, 상무보 13명의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특히 이번 임원 인사에서 총괄부회장으로 승진한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대표이사 조현식 부회장은 안정적인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위해 타이어 유통 혁신 및 M&A 등 신성장동력 개발에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부회장 승진으로 한국타이어 그룹 경영 전반을 총괄 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타이어 각자 대표이사로 조현범 사장과 이수일 사장을 내정했다.
한타는  이번 인사와 함께 조직개편도 단행했다.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는 신규 비즈니스 영역 확대 및 M&A 추진 등 미래 성장전략을 강화하고 기업 경영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조직을 슬림화했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시장 및 고객 중심의 민첩한 대응을 위해 조직을 개편했으며, 특히 아시아지역본부를 신설해 한국을 중심으로 신흥시장인 동남아시아 시장 강화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