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할인·특가 '쇼핑객' 유혹
롯데백화점 대전점, 할인·특가 '쇼핑객' 유혹
설 명절 앞두고 방짜유기 특집전 등 풍성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01.2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풍성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 한다.

주말 쇼핑고객을 위한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되어 28일까지 롯데카드나 L.POINT로 당일 30ㆍ60ㆍ100만원 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 권 1만5000ㆍ3만ㆍ5만원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5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아웃도어 겨울 인기상품 특가 기획 행사로 '겨울아우터 특집' 행사가 펼쳐진다. 아웃도어 브랜드별로 구스다운점퍼, 헤비다운, 경량다운 등 겨울 아우터를 선보이고 아디다스에서는 일별 스페셜 상품을 선정하여 팬츠, 러닝화, 레깅스 등을 특가로 선보이는 스페셜 한정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식기를 선보이는 '방짜유기 특집전' 이 펼쳐져 유기수저, 반상기세트 등 다양한 전통유기를 할인하여 판매한다. 무형문화재 이점식 선생의 방짜유기 민수저, 부부 조각수저 등과, 방짜유기장 이형근 선생의 반상기세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그리고 '퀸센트 진열상품 특가' 행사가 열려 스탠냄비, 전골냄비, 웍찜기, 프라이팬 등 다양한 주방용품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설날을 앞두고 '설날 선물세트 제안' 행사가 펼쳐져 한우, 청과, 굴비, 건강식품, 한과 선물세트 등 명절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그리고, 설 선물세트 구매시 금액의 약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되어 식품 선물세트 상품을 당일 100ㆍ200ㆍ300ㆍ500ㆍ1000만원이상 구매시 각 롯데상품권 5ㆍ10ㆍ15ㆍ25ㆍ50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쁘렝땅 이월상품전'이 열려 패딩, 고트, 니트 등 겨울인기상품을 선보이고 1층 행사장에서는 머플러, 퍼(Fur) 등을 선보이는 '레노마 패션잡화 종합전'이 열려, 머플러를 각 2만원과 3만원에, 스킨밍크를 18만1000원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