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브릿, 초록우산 대전복지관에 사랑의 쌀 2018kg 후원
(주)에브릿, 초록우산 대전복지관에 사랑의 쌀 2018kg 후원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01.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소담애 족발·보쌈 전문점과 육개장 대표브랜드 이화수 전통육개장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주)에브릿(대표 이영환, 정은수)은 26일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에 사랑의 쌀 2018kg(20kg 101포)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쌀 일부는 한파 속에서도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대전 내 홀몸어르신 및 지역어르신 가정에 방문하여 새해 인사와 함께 전달했으며 설 명절 전에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저소득가정 101세대에게 모두 전달될 예정이다.

이영환, 정은수 대표는 “이화수 전통육개장을 비롯하여 족발·보쌈 전문점‘소담애’와 명태조림‘어명이요’등 (주)에브릿이 승승장구할 수 있었던 것이 모두 (주)에브릿을 사랑해주신 고객과 임직원들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성실과 믿음으로 동료간 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여 모두가 행복해지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외식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주)에브릿‘이화수전통육개장’은 전국 가맹점 190호점을 돌파했으며 최근 소비자가 뽑은‘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년 연속 대전광역시 매출의 탑(300억 매출),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성장에 따른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유성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행사 후원, 대전종합사회복지관 떡국나눔행사 및 경로효도잔치 후원, (사)삼천원행복나눔 주관 사랑의 연탄나눔 및 500인분 무료급식나눔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