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신학기 준비는 백화점세이에서'
"새봄 신학기 준비는 백화점세이에서'
인기상품 할인, 특별 사은행사 풍성
  • 이훈학 기자
  • 승인 2018.02.2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훈학 기자] 백화점세이가 2018년도 신학기를 맞아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학기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엄선해 판매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백화점세이는 인기 캐주얼 브랜드부터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초·중 ·고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신상품을 대거 확보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백화점세이 세이투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유니섹스캐주얼’ ACC 신학기 특집전이 펼쳐진다. 신학기를 맞아 특별히 마련된 행사로 캘빈클라인 진, 게스, 버커루가 참여한다.

스타일리쉬한 신학기 가방과 티셔츠, 바지 등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행사장 내 단일브랜드 15/30/5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고객에 한해  세이상품권 1/2/3만 5000원을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백화점세이 세이투 1층 행사장에서는 핸드백 스페셜 세일이 진행된다. 최대 60%(브랜드별 상이)까지 할인돼 보다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다. 헤지스ACC, 앤클라인, 러브캣, 피에르가르뎅이 참여한다. 새봄에 어울리는 인기 핸드백을 찾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한다. 

백화점세이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이월상품 특집전을 준비했다. 아동 인기브랜드 네파키즈, ASK주니어, 휠라키즈, 아이빈이 참여하며 70~50% 특별할인을 통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 의류에서부터 가방까지 다양한 품목을 꼼꼼히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자녀의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에게 추천한다. 

백화점세이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서는 본 졸업/입학 정장 + 셔츠 세트 20% 특별할인전이 펼쳐진다.

다가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준비한 행사로 세련된 디자인의 정장과 셔츠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세이 세이투 1층 행사장에서는 CEO파퓸스 세이단독 PRADA 신제품 무료 시향회가 열린다. 
프라다 신제품 론칭기념 1:1 향수 맞춤 시향을 무료로 진행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프라다 신제품 샘플 2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향수 대용량 구매고객님께 바디로션+미니어쳐+ 파우치를 증정한다.  

백화점세이는 고객의 쇼핑에 혜택과 만족을 주기 위해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단일브랜드 20/40/60/100/200/300만 원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2/3/5/10/15만 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또 우리카드로 당일 브랜드합산 15만 원 이상 구매 시‘JB.lab 블루투스 스피커(택1)’를 증정하는 특별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백화점세이 본관 7층 문화센터에서는 2018년 제 87기 세이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 접수는 다음달 8일까지 본관 7층 문화센터에서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10주차 까지는 상시 접수가 가능하며 전화(042-229-2626) 또는 백화점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노래교실, 유아 ․ 초등 ․ 중등부 강좌, 댄스 강좌 등 인기 강좌를 비롯해 다양한 외국어 강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