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개점 18주년 경품 이벤트 풍성
갤러리아타임월드, 개점 18주년 경품 이벤트 풍성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03.0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개점 18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봄 맞이 신규 브랜드 오픈 및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개점 18주년 기념 해외 여행권 경품 이벤트를 8일까지 진행한다. 당일 7만원이상 구매시 응모가능하며 12일 오전 11시,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추첨을 진행, 시드니 일주 6일 여행권(1명/2인권)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당일 단일매장에서 10만원이상 구매시 'SPRING OF NOW 시그니처' 에코컵을 4일까지 선착순 110명에 한해 증정하고 지하2층 식품관에서는 5만원이상 구매시 고메이 월드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11층 고메이월드(식당가)와 12층 계절밥상 이용고객 100% 당첨 경품이벤트도 4일까지 열린다.

층별 행사장에서는 봄맞이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1층 행사장에서는 빈폴ACC 지갑/핸드백 특가전이 진행되고 2층 행사장에서는 듀퐁 특집전이, 3층 행사장에서는 빈폴레이디스 특집전, 4층 행사장에서는 온앤온 봄 상품 특집전, 5층 행사장에서는 세루치/쁘렝땅 이월상품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빈폴/ 갤럭시캐주얼 봄 상품 특집전과 남성캐릭터 지이크 봄 상품 특집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빈폴골프 시즌오프 마감전, 8층 행사장에서는 빈폴 아웃도어 봄 상품 특집전과 코오롱 스포츠 대전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탑텐 봄 상품 특가전이 펼쳐지며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알레르망, 에이프릴엣홈, 소프라움 브랜드가 참여한 유명 침구 창립특집전이 진행된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아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도 새로운 브랜드를 소개한다. 지하1층에서는 제화 브랜드 세라(3/5,월), 무크(3/8,목) 브랜드가 새롭게 선보이며 오픈 기념 브랜드 세일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층에서는 차별화된 시니어 여성을 위한 엘레강스웨어 '데미안(3/7,수)' 브랜드가 오픈해 10% 할인혜택 및 50만원이상 구매시 고급우산을 증정한다. 더불어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 가 오픈해 스트롤러 구매시 부가부 시트라이너 및 안전띠 커버를 증정하고 전제품 구매시 오가닉코튼 스트롤러 침받이을 증정한다. 10층 에서는 직접 로스팅한 특별한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 전문점 '마오가니 커피(3/1,목)' 를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