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나무잉글리시,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바다나무잉글리시,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유아 영어학습 다양한 제품 전시·판매… 8-11일 송도 컨벤시아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07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영유아 영어교육 전문기업 캄아일랜드의 바다나무잉글리시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바다나무잉글리시는 이번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전집부터 인형,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 판매한다. 마더구스 오감활동 '바다라임', 색깔, 숫자, 모양 등 기초 어휘와 알파벳 음가를 익히는 '바다지니어스',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구절들을 배우는 '바다톡', 다채로운 교구와 함께하는 파닉스 완성 '바다사운드', 꾸준한 사이트워드(Sight Words) 훈련과 낭독 및 독해력을 향상시키는 '바다리드' 등 유아 영어학습 풀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베이비페어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바다나무 부스에서 자녀 영어교육 상담만 받아도 바다나무 인형, 영어동요 CD, 스티커 등이 포함된 웰컴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전집 구매 시에는 해당 전집 CD와 DVD는 물론 바다나무러닝어드벤처(Bada’s Learning Adventure) 앱 이용권도 선물하고, 구매 금액 별로 바다펜 보드세트 등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바다나무잉글리시의 학습과정은 바다, 제스, 미미 등 귀여운 캐릭터와 감성적인 일러스트의 애니메이션 및 노래와 함께 영유아의 발달에 도움이 되는 완성도 높은 교재와 교구로 구성돼 유아기 언어 구사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특히 포니테일(Ponytail), 포 파 페이(Po Pow Pay) 등 바다나무 영어동요 애니메이션들은 유튜브 채널에서 15억 뷰 이상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바다나무잉글리시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를 비롯해 3월 29일(목)부터 4월 1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도 참가해 바다나무 교육 상품들을 소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