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독서논술, 독서·역사논술지도사 과정 수강료 할인
해법독서논술, 독서·역사논술지도사 과정 수강료 할인
내달 31일까지 30%… 수료 후 자격검정시험 응시하면 자격증 취득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1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는 해법독서논술에서 내달 31일까지 실용독서논술지도사와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실용독서논술지도사와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은 해법에듀의 해법독서논술에서 운영하는 자격증 과정으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각각 30% 할인된 10만5000원에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지도사 과정 강의는 온라인으로 제공되며, 수료 후 자격검정시험에 응시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해법독서논술의 실용독서논술지도사 과정은 실제 사례 중심의 강의라는 점에서 타 강의와 차별화된다. 본 것, 깨달은 것, 적용할 것 세 가지 관점으로 책 읽는 방법을 일컫는 ‘본깨적’ 독서법과 독서 토론법, 발달 특성에 따른 독서 지도 방법, 놀이 독서 코칭 이론 등 다섯 가지 주제로 실용적인 독서논술 지도법을 제공한다.

해법역사논술지도사 과정은 역사 공부와 논술 지도를 연계한 점이 특징이다. 역사적 사실에 대한 학습을 통한 비판적 사고력 향상, 역사의 해석과 의미추론, 역사 지식을 통한 논리적 사고 전달 능력 향상 등 체계적인 역사 논술 지도 방법을 지원한다.

해법에듀 독서논술사업단장은 “교육과정의 변화에 따라 독서, 토론, 논술 등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자녀 지도를 계획하시거나 교육사업을 준비하는 분 등 많은 분들이 수강료 할인 혜택을 이용해 더욱 전문적인 지도사 과정을 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천재교육의 교육 노하우가 결합된 예비 초등, 초등, 중등 대상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이다. 교과연계를 바탕으로 한 탐구, 발표, 토론식 수업을 통해 창의 융합적 사고를 향상시킬 수 있어 학부모와 학생의 만족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