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맞아 인형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어린이날 맞아 인형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 5월 5일 성환문화회관에서 제3회 구름빵 개최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8.05.0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학모 기자] 천안시서북구공립지역아동센터(센터장 김소현, 이하 센터)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성환문화회관 잔디밭에서 제3회 성환말 문화놀이터 어린이날 한마당, 구름빵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심과 거리가 있는 지역 내에서 인근지역 어린이와 가족들이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과 직원들, 지역 주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힘을 모아 준비했으며 아이들의 오감을 만족하게 할 색다른 체험과 다양한 공연·문화 활동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퍼레이드와 먹거리도 준비될 예정이며 아동뿐만 아니라 가족단위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가족 노래자랑과 체육활동도 열린다.

김소현 센터장은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재능을 살려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하면서 봉사활동의 주체가 되는 경험을 할 것”이라며 “평소 도움을 받는 위치에서 타인에게 나눔을 베푸는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별도 신청 없이 행사시간에 맞춰 성환문화회관을 방문하면 되고 행사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센터(☎041 587 056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