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여름맞이 ‘호캉스 패키지’ 출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여름맞이 ‘호캉스 패키지’ 출시
딜라이트 메모리·마이다스 키즈잼 패키지 등 실속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6.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여름을 맞아 국내 호텔에서 외국으로 떠난 듯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여름 맞이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는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26일까지 ‘딜라이트 메모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해 자연채광이 비치는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조식 2인권, 해양심층수로 만든 맥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마이다스 후라이드 세트, 포토 프롭스 1세트 증정 등 알찬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월 13일부터 ‘마이다스 키즈잼’ 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고 손으로 직접 만지며 즐길 수 있는 옥스포드 블록책 세트나 피치앤드의 뷰티 시크릿 박스 중 선물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카데미 키즈잼 청평센터에서는 오는 7월 28일 오후 3시부터 ‘썸머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동차와 로켓 만들기 및 경주게임, 물풍선 터트리기, 물총 게임 등 아이들이 여름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준비했다.

이 외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의 ‘숲속 연못’에서는 여름 시즌 동안 미니 풀장과 대형 백조 튜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낵바’도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www.midashotel.co.kr) 또는 전화(031-589-5600)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