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개점 7주년 사은 大축제
롯데백화점, 개점 7주년 사은 大축제
8층 샤롯데 홀 유명 스포츠 특집전 열려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03.15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 개점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은행사및 경품행사를 펼친다.
롯데 대전점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번행사는 전관 사은 행사및 브랜드별 섹션 사은 행사도 함께 실시해 18일 까지 구매 금액대 별로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사은선물로 마련했다.
또 브랜드별 사은선물도 마련해 고객들에게 구매금액별로 5%의 상품권과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오늘 8층 카드센터 옆에 100평 규모의 특별 행사장 ‘샤롯데 홀’을 오픈한다.
샤롯데홀에서는 각 영업팀에서 사전에 우수한 행사를 기획하여 유명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행사장이다.
첫번째 오픈행사로 오늘부터 22일까지 6일간 ‘유명 스포츠 특집전’이 열려 리복 캐주얼화, 엘레쎄 트레이닝(상/하), 르꼬꼬 T셔츠, 피에르가르뎅 등산재킷, 바지, 등을 50~70%할인판매한다.
또 ‘EXR 과 로베르또 등산복 특집전’을 마련 EXR 청바지, 트레이닝복(상/하), 운동화, 로베르또 등산바지, 등산재킷 등도 특별 행사가에 판매한다.
로베르또 등산의류에서는 샤롯데홀 오픈 축하행사로 7만원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주말 이벤트로는 17일 오후3시 3층 샤롯데광장에서 신학기를 맞이하여 대전지역 ‘대학 동아리 경진대회’가 열려 우리고장 대학생들의 숨겨진 끼와 능력을 펼칠수있는 시간을 마련했고 7층 영플라자에서는 17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전망용 엘리베이터홀에서 MBC아카데미와 공동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무료로 네일아트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