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카카오프렌즈 공부카드로 학습 흥미 쑥쑥
좋은책신사고, 카카오프렌즈 공부카드로 학습 흥미 쑥쑥
2학기 초등 우공비 출간, 이미지 연상 학습법 적용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5 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적용한 2학기 초등 우공비를 출간했다.

초등 우공비는 독자적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이 적용돼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육과정의 변화로 다양해지는 학교 평가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각 단원별 개념 확인 문제부터 평가,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쉬운 난이도부터 고난도까지 수록해 문제 해결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올해는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마린테마를 적용, ‘우공비와 함께 신나는 공부’ 콘셉트에 맞춰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요소를 더했다.

새롭게 추가된 ‘카카오프렌즈 공부카드’는 전 학년, 전 과목 교재에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학생 스스로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공부카드 앞면에는 단원별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 낱말, 개념, 용어를, 뒷면에는 뜻이 풀이되어 있어 의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모든 과목의 공부카드를 모아 친구와 함께 퀴즈 게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구에게 응원 메시지를 쓰고 선물할 수 있는 열공 응원카드, 미로찾기 등 잠시 쉬어가는 ‘펀 타임(Fun Time)’을 수록해 학생들에게 공부 의지를 심어주는 동시에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좋은책신사고는 2학기 초등 우공비 출간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8월 5일까지 실시한다.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공부카드를 체험하고 공부 다짐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방수팩 및 비치볼, 서핑 튜브, 비치타월 등 바캉스 물놀이 용품을 30명에게 증정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초등 우공비는 과목별 낱권 및 전 과목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세트에는 단원평가, 서술형 대비 등 유용한 특별 부록책이 추가 제공된다. 교재와 출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 본부장은 "2학기 초등 우공비에는 새 교육과정의 내용을 완벽하게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2학기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마린테마를 새롭게 적용했다. 또한 공부카드 등 흥미로운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니 새 학기 학습에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