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전국 초등생 ‘제34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 개최
금성출판사, 전국 초등생 ‘제34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 개최
27일까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진행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2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이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7일까지 ‘제34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제34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는 각 학년1학기 교과 범위에서 출제되며, 한 학기 학습을 종합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보고 싶은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시험에 응시할 수 있으며, 전국 초등학생을 기준으로 자신의 현재 실력을 가늠하고 취약 과목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34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는 27일까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다. 통합 교과인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이 출제되며 과목당 시험 시간은 40분이다. 주어진 시간 동안 초등 3~6학년은 과목별 30문항, 1~2학년은 과목별20문항의 문제를 풀고 온라인으로 답을 입력한 뒤 ‘채점하기’를 눌러야 응시가 완료된다. 시험 결과는 8월 17일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금성출판사는 시험 결과에 따라 학년 별 1등에게 푸르넷 도서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푸르넷 공부방 회원, 푸르넷 학습지 구독 회원, 푸르넷 아이스쿨 정회원은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일반 초등학생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 무료로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응시료 1만원을 결제하면 시험을 치르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