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30일 현대홈쇼핑 방송
NE능률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30일 현대홈쇼핑 방송
신규 사은품 ‘호비와 랄라 유아 변기’ 단독 증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NE능률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오는 30일 오후 12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20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추가로 진행된다. 특히 지난 방송 이후 유아 부모들로부터 별도 판매 요청이 잇따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던 신규 사은품 ‘호비와 랄라의 유아 변기’를 이번 방송에서도 단독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0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13개월부터 29개월까지 아이 개월 수에 꼭 맞는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12개월, 24개월 구독권과 유아 영어 프로그램 ABC Bubbles를 판매한다. 월령프로그램 구매 시 무료 구독 1개월을 추가로 제공하며, 홈쇼핑 단독 사은품인 호비와 랄라의 유아 변기를 포함해 여름 한정 사은품 호비 배낭 물총, 호비 손인형, ABC 라디오를 선물로 준다. 24개월 구독자에게는 호비 붕붕카를 추가로 증정한다. ABC Bubbles는 20% 특별할인가로 판매하며, 구매 시 ABC 큐브 블록을 증정한다.

또한 30일 방송 혜택과 동일한 조건으로 현대몰에서 미리 주문도 가능하며,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매 시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결제 수단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쇼핑 구매 시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 첫 교재는 31일부터 순차 출고되며, 호비 배낭 물총과 호비 손인형 등의 사은품도 함께 배송된다. 단, 호비와 랄라의 유아 변기는 8월 13일 이후에 별도 배송된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태어나서부터 만 6세까지 아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필요한 생활 습관과 사회성, 주도성을 길러주는 영유아 놀이 학습 프로그램이다. 지난 연말 국내 최초로 아이의 개월 수에 따라 발달 적기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만 즐겁게 익힐 수 있는 월령프로그램을 출시한 바 있다. 현재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은 스텝 1(생후 13~18개월)과 스텝 2(생후 19~24개월), 스텝 3(생후 25~30개월)까지 출시됐으며, 스텝 4(생후 31~36개월)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