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백화노인복지관 커뮤니티카페 ‘공감’ 개소식
태안군 백화노인복지관 커뮤니티카페 ‘공감’ 개소식
‘빈센트 반 고흐’ 레플리카 명화전 개최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8.09.1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노인복지관 커뮤니티카페 ‘공감’ 개소식.

백화노인복지관(태안장로교회 운영)은 11일 오후 2시 1층 카페에서 커뮤니티카페 ‘공감(共感)’의 개소식과 함께 ‘빈센트 반 고흐’ 레플리카 명화전을 개최하였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기두 태안군의회 의장, 김동민 대한노인회 태안군지회장, 조영준 태안장로교회 담임목사, 오병영 태안군사회복지협의회장, 박정일 태안군자원봉사센터장, 백화노인복지관 홍욱기 강사 등 태안군의 복지발전에 힘쓰는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카페의 개소와 전시회 개최를 축하하였다.

백화노인복지관의 커뮤니티카페 ‘공감’은 세계적 거장의 명화 레플리카(모작) 작품을 순환·전시하는 갤러리 형식으로 운영되며, 카페 오픈 기념으로 불멸의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작 11점을 전시한다. 전시회 관람은 무료이며 향후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간대여 서비스, 지역 학생들을 위한 현장학습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형태로 지역주민과 소통할 계획이다.

백화노인복지관 박상욱 관장은 “커뮤니티카페 ‘공감’은 백화노인복지관의 미션인 ‘지역사회의 자랑이 되는 복지관, 복지관의 자랑이 되는 지역사회’를 향해 가는 첫걸음으로, 지역사회와 복지관이 함께 소통하며 우리 지역 노인들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커뮤니티카페 ‘공감’은 평일 10:00~16:00까지 운영되며, 백화노인복지관 회원뿐 아니라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