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내달 14일까지 가을정기세일 돌입
갤러리아타임월드, 내달 14일까지 가을정기세일 돌입
고메이월드 페스타 등 다채로운 행사 준비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09.2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가을의 문턱을 넘어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축제처럼 풍성한 세일 소식과 함께 이탈리아로 떠나는 경품의 기회와 홈퍼니싱 트랜드를 알아 볼 수 있는 홈퍼니싱페어, 고메이월드 페스타 등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가을정기세일이 9/28~10/14, 17일간 열린다. 30% 세일에는 타미힐피거 칠드런, GAP, GAP키즈 등이 20% 세일에는 앤클라인핸드백, 닥스제화, 트래블메이트, 탠디, GGPX, 압소바, 블루독, 비비하우스, 예작셔츠, 캠브리지멤버스, 킨록앤더슨 등, 10% 세일에는 온앤온, CC콜렉트, 시슬리, 빈, 헤지스ACC, 티르리르, 제이에스티나, 루즈앤라운지 등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주차빌딩 1/2층 자라 브랜드에서는 최대 4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더불어 세일 축하 경품이벤트가 펼쳐진다. 코발트블루 빛깔의 해변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클럽메드 체팔루' 리조트 2인 3박 숙박권 1매 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당일 7만원이상 구매시 응모가능하며 추첨은 10/17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진행된다.

또한 10/1-4일 세일기간중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은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갤러리아카드, 멤버십카드로 당일 식품관에서 3만원이상 구매시 10/1일 콱티슈, 10/2일 울샴푸, 10/3일 키친타올, 10/4일 베이킹소다 등 일 200개 한정으로 선물을 증정하고 10층 고메이월드에서는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 구슬함박, 모쿠테판야끼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메뉴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는 고메이페스타 행사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전자제품부터 주방식기까지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2018년 하반기 홈페니싱페어' 행사가 열린다. 템퍼 브랜드 용품 및 베개 10%, 다우닝소파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 닥스침구 일정금액 구매시 금액할인, 세사 침구 정상상품 30% 세일 및 50만원이상 구매시 S자 바디필로우 증정, 알레르망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품 또는 갤러리아상품권 증정을 비롯해 갤러리아타임월드 단독으로 소프라움 구스 초특가전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홈퍼닝페어 입주, 혼수 축하' 삼성/LG브랜드에서는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과 300/500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로 구매시 3%/5% 카드할인이 주어지고 가구브랜드에서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증정과 200/500만원이상 갤러리아카드 구매시 2%/4%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층별 행사장에서도 세일 축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메트로시티 핸드백 이월상품 특별전과 골든듀 다이아몬드 스페셜 행사가 진행되고 5층 행사장에서는 바바라(란제리) 특가전과 아동의류 브랜드 프랜치캣/네파키즈 가을 초대전, 알레르망 베이비 특가 초대전이 열린다. 6층 행사장에서는 남성정장 브랜드 마에스트로 가을 특집전과 레노마셔츠 균일가전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