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겨울에도 촉촉한 입술- 천연 립밤 만들기
[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겨울에도 촉촉한 입술- 천연 립밤 만들기
  •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 승인 2018.11.1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춥고 건조한 날씨에 입술도 보습이 필요한 계절입니다.

입술 각질에도 도움이 되며, 식물성오일로 입술이 촉촉해지는걸 느낄수 있어요!

천연립밤은 시중 화학성분이 함유된 립밤에 비해 순하고 효과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합니다.

아기부터~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천연립밤이에요!

<재료 > 밀랍, 칸데릴라왁스, 아보카도오일, 시어버터, 레몬향플레이버오일, 립밤용기.

<립밤 4~5개 만들기>

1.밀랍 5.5g을 계량해주세요. 밀랍은 벌꿀생산 과정에서 추출한 고형제입니다. 립밤, 연고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2.칸데릴라왁스 1.5g을 계량해주세요.

3.아보카도오일 15g을 계량해주세요. 아보카도 껍질에서 채취하는 오일이에요. 지방의 함유량이 풍부하기 때문에 ‘숲의 버터’라고도 불리는 오일입니다.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는데 도움됩니다.

4.비커에 계량했던 밀랍, 칸데릴라왁스, 아보카도오일을 가열해서 완전히 녹여주세요.

5.시어버터 5g을 계량해주세요. 시어나무의 열매에서 채취한 시어버터는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상처를 재생하는 효능이 매우 높습니다.

 6.온도가 55도 이하로 떨어지면 레몬향 플레이버 오일을 4방울 떨어뜨려주세요. 플레이버 오일은 립밤에 향을 가미하기 위한 오일로 입술관련 제품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된 프래그런스 오일입니다.

 7.소독된 립밤용기에 부어주신뒤 굳혀주세요! 만든 립밤은 10개월 이내에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