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무궁화로터리 ‘아름다운 동행’ 바자회 개최
세종시, 무궁화로터리 ‘아름다운 동행’ 바자회 개최
손영희 회장 “봉사정신으로 이웃과 함께 가겠다”
  • 권오주 기자
  • 승인 2018.11.10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동행에 참석한 회원들과 시민들이 물건을 고르고 판매하고 있는 모습

[충남일보 권오주 기자] 지난 10일 국제로터리 3680지구 세종무궁화로터리클럽(회장 손영희)은 세종시 소담동 소재 탐앤탐스 세종지점에서 창립2주년 기념 소아마비퇴치 기금마련 바자회를 개최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 했다.

이날 바자회에는 이춘희 시장을 비롯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등 기관단체장들과 타 지역 로터리클럽 회원들, 후원자・시민 등이 찾아와 아름다운 동행에 동참 했다.

무궁화로터리에서 주최한 이번 바자회는 김밥, 어묵, 부침개, 순대 등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고 건강식품, 천연염색 스카프, 천연비누, 건강꽃차, 아로마 양초 캔들, 수제 쌍화탕, 기타 여러 물품을 전시 판매했다.

 

세종무궁화로터리클럽 회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앞줄 왼쪽에서 3번째 국제로터리 3680지구 선우 송현식 총재, 4번째가 세종무궁화로터리 금화 손영희 회장)

세종무궁화로터리 손영희 회장은 “로타리는 학력, 나이 등 제한이 전혀 없는 열린 공간으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이 모여 자신의 장점을 통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며 “세종 지역민과의 교류를 위해 특정 모임에 가입하는 것보다 오히려 더 많은 이들을 만날 수 있는 사교의 공간으로 보고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한다”고 말하고 “생활속에서 봉사를 실천하고 조금 더 적극적인 봉사를 원하는 이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밝혔다.

또한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과 회원들의 적극적인 후원금으로 “소아마비를 근절할 수 있는 기금을 모아서 이 땅에 소아마비로 고통 받는 이 들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