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응원가 청하 “너무 불안해하지 말아요”
'수능' 응원가 청하 “너무 불안해하지 말아요”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11.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최근 2018 지니뮤직어워드(MGA)에서 여자 가수상을 수상한 청하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과 수능응원가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 된 수능응원가는 체리필터의 '오리 날다'로 동화에서 언제나 못생기고 날지 못하는 동물로 등장하는 오리의 꿈을 독특한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아무리 남들에게 무시를 받더라고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담아내 대중들에게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이 곡은 “날아올라 저 하늘 멋진 달이 될래요, 깊은 밤 하늘에 빛이 되어 춤을 출거야”, “날아올라 밤하늘 가득 안고 싶어요, 이렇게 멋진 날개를 펴 꿈을 꾸어요 난 날아올라” 등의 가사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한다.

수능응원가 영상 속 청하는 '수능대박', '시험잘봐' 등의 수능응원 문구 피켓을 들고 에너지 넘치는 치어리딩을 선보였으며 이어진 스타강사 차길영이 진행한 수능 인터뷰에서는 대표 히트곡 'Love U'를 부르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청하와 함께 수능응원가에 참여한 스타강사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SBS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그동안 모모랜드, 정채연, 브아걸, 진세연, 타이미 등 인기 연예인과 매년 수능응원가를 불러 수험생들을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