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겨울맞이 정기세일 축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겨울맞이 정기세일 축제
‘다낭반얀트리 라군풀빌라리조트’ 경품 이벤트… 인기모피 최대 60% 할인
  • 김형태 기자
  • 승인 2018.11.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전경.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전경.

[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다낭에서 즐기는 최고 휴식이자 꿈의 여행인 ‘다낭반얀트리 라군풀빌라’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과 인기모피 대전 등 다양한 실속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세일 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다낭반얀트리 라군풀빌라 여행권’(3박,2매,전점 기준)을 증정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인기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겨울 상품대전’ ▲블랙야크 ▲컬럼비아 ▲마모트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다운/롱패딩특집전’을 통해‘트레이닝복,운동화’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다운점퍼, 롱패딩’ 등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7층에서는 겨울 침구 ▲아이리스 ▲소프라움 ▲엘르 등 ‘구스, 극세사이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9층 행사장에서는 ▲잘루즈 ▲사바띠에 등 유명모피 브랜드가 참여한‘인기모피 대전’을 열어 ‘밍크코트, 밍크자켓’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외 16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카드(멤버십.제휴) 브랜드 합산 30/60/100만원 구매고객에게 1.5/3/5만원 갤러리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