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으슬으슬 추울 땐, 뜨끈한 반신욕 '엄지척'- 바쓰 솔트 만들기
[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으슬으슬 추울 땐, 뜨끈한 반신욕 '엄지척'- 바쓰 솔트 만들기
  •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 승인 2018.12.08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추운 겨울에 몸이 으슬으슬 추울 때는 뜨끈한~~물을 받아서 반신욕이 최고죠!!

반신욕만해도 몸 안에 쌓여있는 좋지않은 독소, 노페물이 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개운하고, 피로회복에도 정말 좋아요!!

그리고 찬 기운을 위로 올리고 따뜻한 기운을 아래로 내려주기 때문에 수족냉증을 개선하는데 좋은 효과도 있고, 혈액순환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좋은 반신욕 요즘같은 날씨에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은 반신욕이나 족욕을 할 때 사용하면 너무 좋은 솔트로 입욕제를 만들어볼게요.

아로마오일도 첨가하여 아로마테라피 효과에도 좋아요.

<준비물> 사해소금, 글리세린, 살구씨오일, 라벤다입욕제분말, 라벤더에센셜오일.

<만드는 방법>

1.사해소금 200g을 넣어주세요. 사해소금은 일반 소금에 비해 미네랄이 풍부해서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아토피, 건선피부에 도움이 됩니다.

2.라벤다 입욕제 분말 3g을 넣어주세요.

3.글리세린 5g을 넣어주세요. 글리세린은 피부보습에 좋습니다.

4.장갑 낀 손으로 잘 비벼주세요. 잘 비벼주시면 예쁜 보라색이 나와요~

5.살구씨오일 8g을 넣어주세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여 노화된 각질제거, 피부톤 개선에 좋고 주름살 방지효과, 건조한 피부, 노화피부에 많이 사용하는 오일입니다.

6.라벤다 에센셜오일 20방울을 넣어주세요.

7.잘 비벼준다음 소독된 용기에 담아주세요.

사해소금에 오일의 효능이 잘 스며들 수 있게 5일정도 숙성시킨 뒤에 사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족욕 시에는 반수저, 반신욕 시에는 5스푼 정도 사용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