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친구 소개 이벤트 진행
아이챌린지, 친구 소개 이벤트 진행
호비 도시락통, 바다놀이 벽보, 돗자리 등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12.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2019년 신년을 앞두고 친구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에게 아이챌린지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을 구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호비 도시락통과 바다놀이 벽보, 돗자리, 미니 색연필, 교구 정리함, ABC 알파벳 벽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추천인에게는 겨울철 외출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호비 마스크 모자를 추가로 선물한다. 호비 마스크 모자 추가 증정은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만 증정한다.

친구 소개 이벤트는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을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구독 주문한 후 추천인 정보와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면 된다. 만약 구독 신청 시 친구 소개 추천인 등록을 못했다면 주문 당일에 한해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추천인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국내 최초로 아이의 성장 개월 수에 맞춘 교육인 월령 프로그램을 비롯해 만 2세부터 만 5세까지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놀이 학습을 통해 생활습관을 익히는 단계 프로그램과 유아 영어 ABC Bubbles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월령 프로그램과 단계 프로그램의 경우 구독 전 미리 프로그램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놀이체험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 교재에는 놀이체험북과 놀이극장(영상교재), 리플렛 등이 포함되며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