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복지재단, 2018년 종무식... "재단 및 수탁시설 역대 최대 성과 거둬"
서산시복지재단, 2018년 종무식... "재단 및 수탁시설 역대 최대 성과 거둬"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8.12.2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무식 모습

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김완종)은 28일 서산문화복지센터 특성화활동수련실에서 재단 및 수탁시설 직원 80여명이 참석하여 ‘2018년 종무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종무식에서는 무술년(戊戌年) 한 해를 되돌아보고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모범직원(6명)에 대한 이사장 표창이 수여됐다.

서산시복지재단에서는 올 한해 어느 해 보다도 도움이 절실하면서 공적지원이 제대로 미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찾아 돕기 위한 사업 등 모두 25개 사업을 추진했으며, 서산문화복지센터,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산시자원봉사센터,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서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5개 수탁시설에서도 역대 많은 성과들을 이루어 충남도는 물론 전국적으로 관심의 중심에 서고 시민들로부터도 좋은 평가를 받아 올 한해 복지재단과 수탁시설은 한 단계 도약하는 한해였다고 평가되고 있다.

김완종 이사장은 송년사를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발로 뛴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2019년도에도 더 나은 서비스와 성과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자.”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