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장항읍, 좋은 이웃과 '따뜻한 겨울나기'
서천군 장항읍, 좋은 이웃과 '따뜻한 겨울나기'
‘좋은이웃' 59호·60호에 건설회사·뜰엔향기 협동조합 선정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9.01.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지난 22일과 23일 장항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각각 후원금과 물품을 기탁한 관내의 모 건설회사와 뜰엔향기 협동조합(대표 최선화)이 장항읍 좋은이웃 59호와 60호로 선정됐다.

본인의 나눔 실천을 비공개 요청한 모 건설회사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하고 싶다”며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을 경우 행정복지센터에서 언제든지 연락을 줬으면 좋겠고, 이번 기부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뜰엔향기 최선화 대표는“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불을 준비했다”며“올 겨울이 유난히 춥다는데 따뜻한 이불을 덮고 감기 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뜰엔향기 협동조합은 모시, 연잎 등 서천군 특산물을 천연제품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주민기업으로 판매수익금 일부와 후원물품 바자회 수익금을 모아 이번 기부물품을 마련했으며 앞으로 매년 나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정환 장항읍장은“관내에 좋은 이웃들이 있어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포함한 주민들 모두가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후원받은 기부금과 이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