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드라마 SKY캐슬 이유진 모델 발탁
NE능률, 드라마 SKY캐슬 이유진 모델 발탁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2.2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우수한 배역으로 활약한 배우 이유진 군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유진 군은 드라마 SKY캐슬에서 조재윤(우양우 역)과 오나라(진진희 역) 부부의 아들로 출연해 성적 때문에 힘들어하지만, ‘피라미드의 중간이 제일 좋다’고 자신 있게 이야기할 만큼 주관이 뚜렷한 ‘우수한’으로 열연을 펼쳤다.

정영소 NE능률 마케팅팀장은 “이유진 군은 드라마 SKY캐슬에서 성적 때문에 힘들어하는 우리나라 학생들의 고민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많은 학생들의 공감을 얻은 배우”라며, “틀에 박힌 공부보다는 본인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캐릭터가 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을 표방하는 NE능률의 기업철학과 맞물려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NE능률은 이유진 군과 함께 수학 개념 기본서 ‘월등한 개념 수학’(이하 월개수)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다. 이번 영상은 개념 기본서 월개수의 주요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수학책만 펼치면 소화 불량에 걸리는 우수한이 월개수와 만나 막혀있는 개념들을 잘 소화해 속이 뻥 뚫린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로 꾸며진다. 실제 04년생으로 16살인 이유진 군은 광고 영상에서 현실 학생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잘 보여줬다.

NE능률은 월개수 바이럴 영상을 27일부터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라이브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