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테크노밸리 공동 직장어린이집 준공
아산테크노밸리 공동 직장어린이집 준공
건축물 면적 1012㎡, 공사비 17억 2500만원 투입
  • 충남일보 유명환 기자
  • 승인 2019.04.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는 산업단지 내 중앙공원에 공동 직장 어린이집 준공식 및 개원식을 18일 개최하였다.

아산시 둔포면 (사)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이윤용 )는 18일 산업단지 내 중앙공원에 아산테크노밸리 공동 직장 어린이집 준공식 및 개원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하여 홍성진 근로복지공단 의료복지이사, 조철기 충남도의회 의원 등 각 기관장들과 협의회 임원, 입주기업 대표, 학부모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이윤용 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그동안 어린이집을 설치하고 개원하는데 도움을 주신 각 기관과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어린이집을 잘 운영하여 아산테크노밸리 산업단지 내 임·직원들이 편안하게 직장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축사에서 “아산테크노밸리가 아산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공동 직장 어린이집이 저 출산 시대의 정책대안으로 좋은 환경에서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아산테크노밸리 공동 직장 어린이집은 2016년 7월 근로복지공단 국비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근로복지공단과 충청남도, 아산시의 지원으로 건축물 면적 1,012㎡에 공사비 17억2천5백만원, 교재교구비 1억5천만원이 투입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