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센터시티,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진행
갤러리아百 센터시티,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진행
제화·핸드백 최대 70%, 타요더리틀버스·피터젠슨 60% 할인
  • 김형태 기자
  • 승인 2019.05.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전경.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전경.

[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상품전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 

우선 1층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가 새롭게 선 보인다. ‘카피타노’ 치약은 10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가족을 위한 치약’이라는 모토로 만들어지는 유럽 클래식 ‘치약, 칫솔’로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2층에서는 ▲리본 ▲엠씨 ▲닥스제화 ▲닥스핸드백 등이 참여하는 ‘가정의 달 선물상품전’을 열어 ‘여성의류, 구두, 핸드백’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이태리 명품 브랜드 ‘아.테스토니 특별 초대전’을 통해 ‘의류, 구두, 액세서리’를 최고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층에서는 ▲듀퐁 ▲닥스 ▲예작 등이 대거 참여해 ‘셔츠&넥타이 선물제안전’을 통해 ‘셔츠와 넥타이’구성 세트를 10만원부터 12만원까지 실속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6층에서는 어린이날 특집 ‘장난감, 팬시 선물상품전’을 열고 ▲타요더리틀버스 ▲피터젠슨 등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완구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어린이날 이벤트로는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유아동매장에서 당일 유아동 상품군 구매(갤러리아카드 멤버쉽/제휴 포함)고객에게 ‘캐릭터 풍선과 캐리튼튼 어린이 홍삼 음료’를 선착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