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충남중부지사, 폴리텍대학 전기과 현장체험
전기안전공사 충남중부지사, 폴리텍대학 전기과 현장체험
'전기안전, 미래를 잡(JOB) 아라' 협력체계 구축
  • 배영준 기자
  • 승인 2019.06.1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안전공사 충남중부지사(지사장 조성만)는 11일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 전기과 학생 40명을 초청하여 현장체험 및 취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첨단장비 실습 시간은 최장윤 학장을 비롯한 교수진과 참가 학생들이 학교에서 접해 보지 못한 최첨단 장비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신기술 습득을 위한 젊은이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이어진 취업설명회는 전기안전공사 새내기 사원이 진행하였다. 전기안전공사 홍보동영상을 시작으로 입사 사례 및 전기안전공사만의 입사 노하우를 전달하여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행사가 끝난 후에도 많은 질문이 쏟아져 청년들의 간절한 취업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 최장윤 학장은 현장체험 기회 제공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산학협력으로 전기안전공사에 지역인재가 취업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요청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1월 지역상생을 목표로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한국폴리텍대학 홍성캠퍼스와 지역의 전기관련학과 청년이 전기안전공사의 미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우수인재 양성노력 및 취업지원을 위한 『전기안전, 미래를 잡(JOB) 아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인재양성 교육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학협력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