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문화예술의전당 유료회원제 운영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유료회원제 운영
유료회원 가입 시 기획공연 40% 할인… 다양한 공연정보 제공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06.2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전경.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계룡문화예술의전당은 유료회원제를 운영해 시민들에게 보다 폭넓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극, 뮤지컬,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으로 계룡의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은 계룡문화예술의전당은 관람객 확보와 공연의 질적 향상, 서비스 확대를 위해 유료회원제를 운영하고 있다. 

유료회원제는 전당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연 회비 2만원을 납부하면 계룡시에서 기획한 공연에 한해 티켓 가격의 40%를 1인 2매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단, 할인혜택은 전당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경우에만 가능하다. 

계룡시의 연간 기획공연은 평균 12회 가량으로 통상 관람료가 1만 원에서 2만 원임을 감안한다면 유료회원은 1인당 최대 10만 원 정도를 절약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자격은 회비 납부일로부터 1년간 유지되며 기획공연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공연·전시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

유료회원제는 우수한 문화예술 공연을 시민들이 부담없이 관람할 수 있게 해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수준 높은 작품을 준비하고 다양한 문화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042-840-37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