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안효섭,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14호 주자 동참
‘어비스’ 안효섭,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릴레이 14호 주자 동참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4호 행사에 국민 남친 ‘배우 안효섭’ 참여
“누군가엔 힘든 첫 발걸음, 초록여행과 함께 더 넓은 세상 봤으면“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06.3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4호 주자로 배우 안효섭.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4호 주자로 배우 안효섭.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어비스의 국민 남친’ 배우 안효섭이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14호 주자로 참여했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통약자들의 이동권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아자동차의 사회공헌 대표사업으로 2012년 5대의 차량으로 서울에서 서비스를 개시한 초록여행은 첫 해 278가족 1328명의 장애인가족이 이용했으며, 올해 6월 20일 기준 9500여 가족 5만여 명이 여행을 다녀왔다.

셀럽 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 저명인사의 응원 릴레이다.

지난 19일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강남구 논현동) 사옥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행사에는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에서 유찬 역으로 남자 신인연기상을 받고, 현재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어비스’에서 세젤남 차민 역으로 다양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안효섭 씨가 참여했다.

안효섭 배우는 이전에 팬들과 함께하는 결식아동 및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 기부, 백혈병 기금을 위한 자선단체의 홍보대사,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을 위한 릴레이 참여 등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 따뜻한 마음마저 갖춘 배우로 알려져 있다.

드라마 ‘어비스’ 촬영에 함께한 권수현 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4호 주자로 지목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

안효섭 배우와 함께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4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 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 메시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4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누구에게는 일상이지만 누구에게는 시도조차 힘든 첫 발걸음인 여행, 초록여행과 함께 더 넓은 세상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안효섭 배우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다음 15호 주자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2019년 하반기 tvN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캐스팅된 ‘배우 이도현 씨’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 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의 참여를 기다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