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Fall in Drive’
기아자동차,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Fall in Drive’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09.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프리미엄 세단의 정점, THE K9을 경험해보세요”

기아자동차㈜는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폴 인 드라이브(Fall in Driv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THE K9은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기아자동차는 THE K9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총 3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10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30명씩 5박 6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www.kia.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모든 차수에 응모가 가능하다. 단, 만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가능하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THE K9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폴 인 드라이브’ 시승 이벤트를 통해 THE K9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기아자동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시승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기아자동차 공식 메일(k-sales@kia.com)로 해당 SNS 주소를 송부할 시 5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후기 내용과 완성도에 따라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한편 THE K9은 작년 4월 출시된 이후로 현재까지 1만8500여 대가 판매되며 플래그십 세단다운 품격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