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마산면, 마산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잔치 성료
서천군 마산면, 마산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잔치 성료
투호, 제기차기 등 체육 경기 진행… 주민 노래자랑도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9.10.1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서천군 마산면(면장 이길량)은 지난 12일 마산면 문화활력소 광장에서 주민,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6회 마산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잔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조동준 서천군의회 의장, 김태흠 국회의원, 나소열 충청남도 문화체육부지사, 관내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축하를 전하며 자리를 한층 더 빛냈다.

마산면 체육회(회장 김진식) 주관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물버들풍물패의 사물놀이, 헬리아 밸리댄스팀, 고고장구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 개회식 및 장수상 시상 등이 이어졌고, 2부에는 투호, 제기차기, 고무신 원안에 넣기의 체육 경기가 진행됐으며 3부에는 가수들의 공연과 주민들의 노래자랑, 시상식 등으로 주민들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됐다.

마을 대항으로 진행된 이번 체육대회는 주민들 간의 응원 열기로 뜨거웠고, 면민들의 숨은 재량을 펼쳤던 노래자랑은 끊임없는 박수와 호응으로 행사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었다.

김진식 마산면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더욱더 단결하고 화합해 마산면의 잠재력을 끌어 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방문해준 출향 인사분들도 고향의 정취와 애향심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길량 마산면장은 “행사에 함께 참여하고 즐겨준 마산면민들과 자리를 빛내기 위해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오늘처럼 모두가 행복한 마산면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