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 개최
대전시,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 개최
19일 시청 대강당·생태놀이터 일원, 어린이뮤지컬·체험부스 운영
  • 금기양 기자
  • 승인 2019.10.1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금기양 기자]취학 전 아동과 부모가 함께하는 ‘2019년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가 19일 오후 2시 대전시청 대강당과 동편 생태놀이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 축제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열리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날 오후 2시와 4시 시청 대강당에서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개구리 왕눈이’ 뮤지컬 공연도 진행된다.

공연은 회당 60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관람권은 행사당일 오후 13시 30분부터 시청 대강당에서 선착순 1인 1매에 한해 배부한다.

또 시청 동편 생태놀이터 일원에서는 오후 2시부터 에어바운스 및 팔찌만들기, 캐릭터 색칠하기, 동물가면 만들기 등의 체험마당,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의 문화마당, 야외공연으로 풍선아트공연 2회 진행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여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전시 김희태 가족돌봄과장은 “이번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웃고 즐기며 가족 간 사랑을 표현하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만큼 많은 가족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연 관련 문의는 (사)인구보건복지협회대전충남지회(042-712-132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