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규암초, 문화예술 나눔공연 호응
부여 규암초, 문화예술 나눔공연 호응
부여사랑 노인요양원 찾아 공연, 위문품 전달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11.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귱마초, 문화예술나눔 공연 장면
규암초, 문화예술나눔 공연 장면

충남예술드림학교를 운영하는 규암초등학교(교장 정희순)에서는 지난 12일 규암면에 위치한 부여사랑 노인 요양원을 찾아 ‘학교가 찾아가는 문화예술 나눔 공연’을 펼쳐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공연은 학교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충남 예술드림학교를 운영하는 규암초등학교가 문화예술 공연을 쉽게 접하기 힘든 지역주민들에게 특색 있는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이면서 감성을 높여주며 함께 즐기고 소통하기 위한 장을 마련했다.

학생들은 평소 학습 활동으로 익혀 온 뮤지컬과 리코더 합주를 선보였고, 공연을 관람한 지역주민과 요양원 가족들은 나눌수록 커지는 사랑과 정의 소중함을 느끼며 학생들의 끼와 열정에 큰 박수를 보냈다. 이 날은 공연과 더불어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과일과 카스테라 등의 간식을 정성껏 준비하여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또한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는 학부모 모임인 규암초 학부모 청렴지킴이에서도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의 한 일원으로 함께 하는 공동체의 모습을 실천하였다. 규암초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의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나누고 소통하면서 함께 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사랑을 실천하는 좋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