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동시 접속자 700%까지 몰려
W컨셉,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동시 접속자 700%까지 몰려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11.1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일 년에 단 한 번 최저가 보장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18일 오전에는 동시 접속자 수가 700%까지 몰려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이 마비되는 해프닝까지 일어났다.

총 1000개의 브랜드로 채워진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W컨셉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역대급 특가들로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어패럴 뿐만 아니라, 가방과 신발 그리고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까지 각기 다른 카테고리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돼 최대 90% 할인율로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더블 블랙프라이데이’로 쇼핑의 즐거움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18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50% 더블앱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전 고객들 대상으로 발행되는 17% 할인쿠폰과 해당 쿠폰 사용 후 다시 한번 동일 쿠폰이 주어지는 특급 찬스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5시간만 진행되는 타임 특가, 깜짝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들도 선보인다.

일 년에 단 한 번 역대급 찬스들로 구성된 W컨셉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