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고, 2019학년도 학교교육과정 평가회 호응
서천고, 2019학년도 학교교육과정 평가회 호응
2020학년도 효율적 교육과정 운영 발판 마련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9.12.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서천고등학교(교장 김병관)는 지난 16일 학생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교육적 조치를 통해 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계발하기 위한 2019학년도 학교교육과정 평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평가회는 제1,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2019학년도 학교 교육과정 평가 설문결과, 부서별 교육활동 평가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고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1부에서는 전교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각 부서장이 1년 동안 추진 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개선점이 논의 되었으며, 제2부에서는 각 부서장이 주축이 되어 부서별 사업에 대한 다각적인 논의를 통하여 이듬해의 추진 사업의 골격을 마련했다.

서천고 교사 김은숙 교무부장은 “효율적인 교육과정 운영평가가 부서별로 활기찬 분위기에서 협조적으로 이루어져 2020년을 준비하기 위한 장이 됐다.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세심하고 주의 깊게 교육활동을 진행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서천고 김병관 교장은 "학교교육과정을 학교현장과 부서별로 현실에 맞게 교육계획을 세우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서천고는 이번 평가회를 통해 2020학년도 교육과정을 계획하여 교육공동체가 함께 꾸준히 학생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