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개발위원회 '송년의 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도
천안시개발위원회 '송년의 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도
여·야 정계 유명인사, 내년 선거 예비후보 등 정치인 대거 참여
  • 김형태 기자
  • 승인 2019.12.2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천안시개발위원회 송년의 밤 기념 사진./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사단법인 천안시개발위원회 송년의 밤 기념 사진./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사단법인 천안시개발위원회 이종설 회장 인사말./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사단법인 천안시개발위원회 이종설 회장 인사말./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사단법인 천안시개발위원회(이하 위원회)는 19일 오후 동남구 목천읍 교천리의 아름다운정원화수목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결산 등 실적보고와 2020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하는 자리로 운영됐다.

또 9년째 이어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도 함께 진행해 600만원 상당 쌀을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소외계층 등에 전하는 지역사회 리더 역할도 톡톡히 했다.

천안시개발위원회 이종설 회장은 인사말에서 “천안시개발위원회가 새롭게 변화하는 이 사회를 이끌어 가는 사회단체가 되기 위해 혁신적인 마인드로 새롭게 변화하려 노력한 한 해였다”며 “경자년 새해에도 회원 모두가 힘을 합쳐 더욱 발전하는 단체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 행사는 회원 여러분이 주인공”이라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소통하고 함께 해 더욱 발전하는 천안시개발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는 여·야 정계 유명인사들과 내년 총선을 목표로 한 예비후보들이 대거 참석해 천안시개발위원회 위상이 상당함을 나타냈다.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한 정계 인사들은 ▲정치인 윤일규 국회의원, 황종헌 충청남도 산업건설 정책특별보좌관, 권오중 천안시의원, 박찬우 전 국회의원, 전용학 전 국회의원 ▲2020년 선거 예비후보 박상돈 천안시장 예비후보, 도병학 천안시장 예비후보, 엄금자 천안시장 예비후보, 안상국 천안병 국회의원 예비후보, 유진수 천안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정당인 이지원 자유한국당 여성위원, 정순평 더불어민주당 당원(20대 국회의원 때 국민의당 소속 출마자) 등이 있다.

이외에도 ▲주택재개발조합 장인수 천안원도심정비사업연합회장/부창구역 주택재개발조합장, 채윤기 문성·원성 주택재개발조합장 ▲대학 교수 김의영 백석대 사회복지학 교수 ▲봉사단체 이경준 국제라이온스 356-F지구 前기획총장 등도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