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시설관리공단, '청소년과 함께한 빛나는 2019년' 행사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청소년과 함께한 빛나는 2019년' 행사
학교밖 청소년에 졸업장 수여, 우수청소년 사례발표 등 진행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12.2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과 함께한 빛나는 2019년 연주회 장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과 함께한 빛나는 2019년 연주회 장면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추정호)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최근 부여문화원 소강당에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합보고대회 “청소년과 함께한 빛나는 2019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부여군 석성중학교 난타동아리 리듬카운트와 부여정보고등학교 댄스동아리 다임을 초청하여 행사의 포문을 열었으며, 추정호 이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박정현 부여군수와 부여군의회 송복섭 의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또한 2019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부여군수 및 부여군의회의장의 상장수여와 학교밖 청소년의 졸업축하를 위해 졸업장도 함께 수여됐다. 한해동안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운영되었던 사업보고 및 우수 청소년의 사례발표, 또래상담연합회의 엔딩공연으로 보고대회가 마무리 됐다.

부여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개소로 지역사회 내 청소년안전망을 통한 위기(가능)청소년에 대한 지원역량이 향상되었으며, 이를 위해 부여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부여군과 부여경찰서, 부여교육지원청 등 필수연계기관 및 유관기관들과 활발히 연계하여 운영됐다.

부여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홍정희 센터장은 “지역사회가 관심을 갖고 한마음 한뜻으로 부여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해 열심히 수고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