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천북굴단지 11개 업소 '착한가게' 가입
보령 천북굴단지 11개 업소 '착한가게' 가입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업소 당 매월 3만원 기부
  • 임영한 기자
  • 승인 2020.01.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북 굴단지 착한가게 가입
천북 굴단지 착한가게 가입

[충남일보 임영한 기자]보령시는 16일 천북굴단지에서 박은희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착한가게 가입 업소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가게 단체 가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캠페인은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이날 천북굴수산(대표 박상원)을 비롯해 청수굴집수산(대표 조행성) 홍성굴수산(대표 이필권) 훈이네굴수산(대표 전환영) 파랑새굴구이수산(대표 김가영)깐돌이네수산(대표 박진숙) 가든터(대표 정문원) 원조후계자굴구이(대표 이순조) 소현이네굴구이(대표 안두영) 하니네수산(대표 고기자) 돼지네굴수산(대표 서건숙) 11개소가 단체로 가입했다.

이들 업소는 1업소 당 매월 3만원씩 모두 33만원을 이달부터 향후 본인 희망 시까지 충청남도공동모금회로 기부하게 되며, 모금된 성금은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동 및 청소년, 노인, 장애인, 여성 복지 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조행성 청수굴수산 대표는전 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천북굴단지 업소들이 조금이나마 그 받은 사랑을 베풀기 위해 가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권호식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이웃들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보령시 천북굴단지와 함께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착한가게가 더 많이 가입될 수 있도록 권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